배우 수애, 럭셔리한 '봄의 여신' 화보 공개
상태바
배우 수애, 럭셔리한 '봄의 여신' 화보 공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1.3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수애 (사진제공LBL)

[시사매거진] 배우 수애가 화보 속 화사한 파스텔 패션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은 브랜드 뮤즈 수애와 함께한 봄 패션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수애는 포근한 분위기의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LBL의 신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수애(사진제공LBL)

공개된 화보 속 수애는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등의 파스텔 색상의 의상을 택해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다.

수애는 봄이 왔음을 알리는 듯한 색감의 아이템들에 자신만의 품격과 우아함을 녹여내 봄의 여신 다운 자태를 뽐냈다.

수애는 깔끔한 화이트 카디건에는 통통 튀는 핫핑크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으며, 반팔 티셔츠와 연청바지를 매치한 룩엔 발랄한 라벤더 가죽 조끼를 입어 포인트를 더했다.

수애는 소매를 따라 우아한 러플 장식이 더해진 원피스에는 베이지색 가죽 조끼를 덧입어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포근한 라벤더빛 니트 후드를 입어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수애는 가죽 소재의 조끼를 같은 색 원피스와 청량한 연청바지에 각각 매치하며 포멀룩과 캐주얼룩을 넘나드는 봄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수애는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 특유의 아우라를 뽐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LBL의 2021 S/S 시즌 신제품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영스타일을 통해 론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