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전에프앤비, 반려견(묘) 건강영양농축액 “두두 펫 하루건강” 출시
상태바
차전에프앤비, 반려견(묘) 건강영양농축액 “두두 펫 하루건강”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1.12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두펫 하루건강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체험단 모집 중..

 

[시사매거진]차전에프앤비(대표 엄재웅)는 20년동안 축적한 건강농축액 분야의 특화된 제조 기술력으로 국내 및 해외 수출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농축배합사료 제2공장 “차전 펫 푸드”를 설립하고 엄선된 13가지 야채농축액과 홍삼농축액, 황태농축액까지 영양 손실 없이 농축하여 2년의 연구 끝에 반려견 전용 영양농축액 “두두 펫 하루건강”을 출시했다.

장(腸)건강이 안좋으면 몸에 이상 반응들이 나타난다고 한다. “제2의 뇌”라고 불리는 장(腸), 현대 사회의 반려견들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식습관이 많이 바뀌었고 그로인해 장(腸)건강과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긴다.

사람과 달리 건강이 나빠지면 반려견의 경우 건강 악화가 급속도로 진행된다. 눈으로 보이게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고 판단을 한 후에 동물병원을 찾을 경우 대부분은 건강 악화가 많이 진행되어 있는 사례들을 찾아볼 수 있다.

“제2의 뇌”인 장(腸)건강을 지켜주지 않으면 피부질환이나 소화기 질환, 면역력 저하증, 전해질 불균형등 여러 질환들이 올 수 있다. 이를 위한 해결 방안으로 많은 수의사들의 자문과 끊임 없는 연구 끝에 개발된 “두두 펫 하루건강”은 우리 가족인 반려견들의 건강을 위해 챙겨야할 많은 것들 중 첫번째로 고려 해야 할 제품이다.

금번 체험단 모집을 통하여 두두펫 하루건강의 제품력을 한층 알리는 기회를 갖고 있는 차전펫푸드에 반려견주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